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위탁판매 반품 거부 문제 해결 방법 안녕하세요.위탁판매를하고있습니다.도와주세요!고객이대량주문후구매확정을하고모두단순변심에의한반품이들어왔습니다.7일안으로는반품을해주어야한다고하더군요.그래서공급처에이야기하고반품을하기로하였습니다.문제는반품제품들이모두패키지상자가훼손또는분실된상태였고,공급처에선패키지훼손과분실때문에반품이불가하다고하여고객에게다시설명을드렸지만고객은반품을해달라고하는상황입니다.제가공급처와위탁판매계약할때계약내용에제품훼손,제품패키지훼손등은반품이안된다는내용이들어가있습니다.제품에하자나그냥반품의경우제품과패키지모두원상태그대로여야공급처에반품이가능합니다.고객은전액반품을원하고,공급처는패키지훼손을이유로반품이안된다고하는데이런경우어떻게해야할까요?재고를제가다떠안기엔금액이너무큽니다.법은이런경우어떻게되나요?무조건제가재고를다떠안아야하나요?관련태그: 계약일반/매매, 소송/집행절차
안녕하세요.위탁판매를하고있습니다.도와주세요!고객이대량주문후구매확정을하고모두단순변심에의한반품이들어왔습니다.7일안으로는반품을해주어야한다고하더군요.그래서공급처에이야기하고반품을하기로하였습니다.문제는반품제품들이모두패키지상자가훼손또는분실된상태였고,공급처에선패키지훼손과분실때문에반품이불가하다고하여고객에게다시설명을드렸지만고객은반품을해달라고하는상황입니다.제가공급처와위탁판매계약할때계약내용에제품훼손,제품패키지훼손등은반품이안된다는내용이들어가있습니다.제품에하자나그냥반품의경우제품과패키지모두원상태그대로여야공급처에반품이가능합니다.고객은전액반품을원하고,공급처는패키지훼손을이유로반품이안된다고하는데이런경우어떻게해야할까요?재고를제가다떠안기엔금액이너무큽니다.법은이런경우어떻게되나요?무조건제가재고를다떠안아야하나요?관련태그: 계약일반/매매, 소송/집행절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