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고 1 내신 관련 드려요 ㅠㅠ 제가 현재 간호학과를 가고싶은데 중간고사를 너무 중학교 시험처럼 생각해서 안일하게
제가 현재 간호학과를 가고싶은데 중간고사를 너무 중학교 시험처럼 생각해서 안일하게 봤던 것 같아요.. 그래서 과학이랑 영어는 잘본 편인데 수학이랑 역사가 진짜 망망했거든요.. 수학을 막 중딩때부터 포기한건 아니고 그렇게 못하는 편도 아니었는데 시간이 너무 급하다보니까 제가 수학을 놔버렸어요 ㅜ그래서 제가 학교 선생님께 중간고사 성적으로만 상담받아봤는데 제가 광주 사람이라 전남대랑 조선대를 가고싶거든요.. 근데 쌤께서 조선대도 간당간당한다 라고 하셨어요 그래서 이번 기말에는 열심히 좀 해보려고 수학도 나름 열심히하고 그랬는데 자꾸만 불안하고 수학 또 망칠거같고ㅜㅜ 또 오늘 수학 수행평가 점수도 확인했는데 진짜 역대급 망했어요 수행평가를 학교 초창기때 했어서 제가 개념을 아예 잘못 써버려서 수행평가인데도 점수가 50점도 안나와서 진짜 수학에 대한 기대랑 자존감? 다 떨어져서 자꾸 너무 두렵고 기말도 망해서 이미 다 망해버린 거 같고 너무 무서워요 ㅜㅜ 어떡해야될까요?? 2학기때부터 진짜 각잡고 하면 좀 달라질까요..
조선대도 간당간당하면 고민 좀 하셔야 하겠습니다.
2학기부터 각잡고 노력한다면 충분히 성적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꾸준함과 긍정적인 마음가짐입니다. 지금부터라도 계획을 세우고 실천에 옮긴다면 분명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