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생 간호사 미국로주뉴질랜드유학 중1입니다. 간호사를 꿈꾸고 있고 제 목표는 간호사가 되어서 한국을 뜨는것입니다.
중1입니다. 간호사를 꿈꾸고 있고 제 목표는 간호사가 되어서 한국을 뜨는것입니다. 그리고 중2~3 때 미국이나 호주, 뉴질랜드로 유학을 가서 고등학교를 다니고 귀국해서 한국 대학교 진학 졸업 후 한국에서 간호사 경력을 1~2년 쌓다 해외로 이민을 가는것입니다. 그런데 이게 오로지 제 상상으로만 짜인 플랜인지라 실현가능할지 모르겠습니다..ㅜㅜ 부모님은 전에도 종종 제가 공부를 잘열심히하고 만약 원하면 보내줄수도 있다 여러번 말씀하셨거든요. 근데 제가 공부를 잘하지못합니다. 잘하지 않기보단 열심히안하죠. 그래서 현재는 공부를 열심히해서 2학기 때 있을 중간기말고사에서 성적을 좋게 받고 내년쯤 유학기는것입니다. 전 유학을 가는 목적이 미래에 취업률을 높이고 학력을 높이려고 가는것보단 다양한 경험을 쌓는것입니다. 무엇보다 한국이 너무 싫어요. 그러니 미국로주뉴질랜드유학에 대한 정보와 제 계획이 실현 가능한지 여부와 조언부탁드립니다..!
미국로주뉴질랜드가 무슨말이죠? 그리고 간호사가되어서 한국을 뜬다고 했는데 중2~3때 유학을 간다는건 또 무슨 말이고요? 유학가서 간호학과를 가겠다는건가요? 무슨 말을 알아듣게해야죠.
그리고 내가 님 부모님이라도 지금도 공부안했던 못했던 성적이 안좋은데 믿고 유학 보내주실까요? 한학기가 아니고 최소한 중학교 전체 성적 올려 놓고 그러고 유학을 가야죠. 유학가면 다 될거같죠? 한국이 싫어서 간다는데 유색인종이 남에 나라가서 살아남는게 쉬울거 같죠? 질문하는거 부터 생각 자체가 유학하고는 거리가 있어 보이네요. 우리나라서 못했으면 다른 나라가도 못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