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소액결제 완전차단 후 해지방법 문의 앱이나 고객센타를 통해 일반적으로 소액결제를 차단하거나 하향한게 아닌 완전차단으로 요청할때도
앱이나 고객센타를 통해 일반적으로 소액결제를 차단하거나 하향한게 아닌 완전차단으로 요청할때도 고객센타에선 KT 완전해지 후 재가입해야 소액결제 금액 발생한다고는 했었습니다.혹시나 다른 루트로 소액결제 다시 살릴 수 있는 방법이 있는가해서 문의드립니다.1. PASS 에서도 한도조정 0원으로 뜸2. 통신사 앱에서도 이용동의 되어있고, 철회했다가 다시 이용동의 해도 차단으로만 되어 있음3. 미납금은 없음
거북티켓 답변: 번호 변경을 하시거나 새로운 번호 개통을 하셔야 소액결제 사용이 가능하실거에요 완전 차단 걸린 번호로는 소액결제 사용이 불가한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휴대폰 결제(소액결제,정보이용료)는 온라인에서 현금처럼 사용 하실 수 있는 결제 수단 중 하나 입니다.
휴대폰 결제는 소액결제,정보이용료(컨텐츠이용료,콘텐츠이용료) 두가지로 나누어져 있으며,각각 사용처는 다릅니다.
먼저 휴대폰 결제 중 휴대폰 소액결제 같은 경우 대표적으로 온라인 쇼핑몰,배달 어플,숙박 어플 등에서 소액결제 사용이 가능합니다.
정보이용료(컨텐츠이용료,콘텐츠이용료)는 구글,애플 결제 및 모바일 게임에서 정보이용료(컨텐츠이용료,콘텐츠이용료) 사용이 가능 합니다.
또한 소액결제,정보이용료(컨텐츠이용료,콘텐츠이용료) 한도는 최대 100만원까지 통신사를 통해 한도를 부여 받으실 수 있으며, 당월에 사용한 소액결제,정보이용료(컨텐츠이용료,콘텐츠이용료)는 다음달 휴대폰 요금에 합산 되어 청구가 되는 방식 입니다.
현금화를 통신사 한도로 많은 분들이 알아보고 있습니다. 휴대폰결제(소액결제,콘텐츠이용료)한도를 통한 현금화를 광고 하는 대부분은 사기로 주의를 하시는게 좋습니다. 당월 사용한 휴대폰결제 (소액결제,콘텐츠이용료) 한도는 무조건 다음달 청구가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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