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호사들이 카운터에서 큰소리로 병명을 외치는 이유? 무슨 일로 오셨어요? 상담입니다.무슨 병? 상담입니다.무슨 상담이요?이거? 이거 맞죠?
무슨 일로 오셨어요? 상담입니다.무슨 병? 상담입니다.무슨 상담이요?이거? 이거 맞죠? 네 이분 이 병이네요. 이 병은 이 약 맞으면 할인해줘요.이러면서 캐묻는 이유가 뭔가요? 다른 사람들 다 들리게.그냥 의사한테 말하면 안 되나요?많은 병원들이 이러던데.
질문자님은 병원의 다른환자들이 들으면서 질문자님께 그 병에 의한 선입견을 가질까봐 걱정하시는거죠?
다만 일단 간호사는 질문자님이 뭐 때문에 왔는지 알아야하고,
다른 간호사들에게 알리기도 하면서 "이 증상의 이 환자 왔으니 약이나 치료기기를 준비해주세요" 라고 말하는것보다 병명을 외치는게 효율적일테니까요
간호사 입장에서도 확인해야하니까 어느정도는 넘어갑시다
상담입니다<이 한마디 하면 질문자님이 무슨 상담을 원하는지 모르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