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캐나다 유학 올해 중2인 11년생인데 외국 문화도 많이 경험해보고 싶고 영어 실력도
캐나다 유학 올해 중2인 11년생인데 외국 문화도 많이 경험해보고 싶고 영어 실력도
올해 중2인 11년생인데 외국 문화도 많이 경험해보고 싶고 영어 실력도 키우고 아직 진로를 전혀 감도 못 잡고 있어서 여러 경험도 늘리려고 유학을 생각하고 있는데요 대학교는 한국에서 나올 생각입니다!유학 기간은 어느정도가 적당할까요? 저는 1년정도 생각하고 있긴 한데 그 정도도 충분할까요?제가 유학을 1년 정도 갔다 온다고 하면 중3 가을 쯤에 돌아올텐데 혹시 우리나라 교육에 다시 적응하기 힘들어서 좋은 대학교 가기 힘들 수 있나요?미국 아니면 캐나다를 생각하고 있는데 어디가 좋을까요..그래도 전 조금이나마 더 안전한 캐나다를 원하긴 하는데 캐나다 토론토 괜찮을까요?? 서울처럼 대도시라고 들었는데 비용이 더 비싸나요?? cont image
안녕하세요
유학 이민 비자 상담하고 있는 브라이언입니다.
1. 한국에서 그래도 영어를 잘한다고 생각을 하면서 살 것이면 해외에서 3~4년이상은 다녀야 합니다. *한국인 외국인 학교 입학조건이 보통 해외 학교 4년이상임.
외국인 학교 들어가는 조건이 왜 그런지 이해가 될겁니다.
영어를 아주 잘하고 간다고 해도 3년은 해외에서 공부해야지 한국에서 영어 조금한다고 말할 수 있는 실력이 됩니다.
2. 1년 유학을 갈 것이면 안 가는 것이 낫습니다.
한국에서 학교 다니면서 그냥 방학때 몇번 어학연수 가는 것이 낫습니다.(방학끼고 그러면 최대 3개월까지도 갈 수 있음)
3. 집안의 재정형편이 된다면. 유학을 가서 해외의 대학을 간다는 생각으로 가는 것이 제일 좋습니다.
외국에서 중고등학교 나와서 한국으로 대학 가는 것이 쉽지 않아요(수능도 봐야하고. 유학생 잘 안 뽑음).
부모님과 주재원이나 일해서 같이 가지 않으면 3년 특례입학전형 이건것 안됨
4. 캐나다 토론토와 밴쿠버에서 1년 중고생이 있으려면 4천만원정도 잡으시면 됩니다.(학비, 숙소, 항공권, 용돈 포함)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