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동성 성추행 관련 문의드립다. 동성 성추행에 관해 문의 드립니다.아들이 2년전(중1 올라가는 시점)에 운동 학원에서
동성 성추행에 관해 문의 드립니다.아들이 2년전(중1 올라가는 시점)에 운동 학원에서 동계 훈련을 갔는데 늦은 시간 4년 선배가 제 아들 성기를 만지고 아들 손으로 본인 성기를 만지게 하고 사정까지 했다고 합니다. 운동부 선배라 무서워서 쉽게 뿌리칠수 없었다고 합니다.제 아들은 매우 무섭고 수치스러워서 지금까지 아무에게도 알리지 못하고 있다가 그 선배가 대학에 입학을하게되어 학원을 그만 둔 상태라 최근 친한 선배들 2명에게 이런 사실을 알렸다고합니다.그 이야기를 듣고 2명 선배들은 잘못됐다는걸 알고 코치님에게 이야기를 하게되어 부모인 저에게 연락이 오게되어 알게되었습니다.이런 경우 어떻게 조치를 취해야할지 몰라서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현재 제 아이는 중3이 되었고 그 가해 선배는 유면 대학교운동 학과에 진학을 한 상태입니다.그런 학생이 운동부 대학을 다니고 있다는것도 화가 치밀고 평생 트라우마를 가지고 살아야 할 우리 아이 때문에도 화가 치미네요.일단 경찰서에 고소를 하는게 맞는건지 ㅜㅜ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image
성범죄전담센타.JPG
질문의 내용으로 보아 유사성행위(유사강간)로 고소가 가능한 사안이나 2년이란 시간이 지나 관련한 입증자료가 명확하게 확보되지 않는다면 무혐의(증거불충분) 처분으로 종결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먼저 해당 선배와의 대화 등으로 2년전 있었던 해당사안에 대하여 인정 및 사과를 유도하여 진정성있는 인정과 사과를 받는 녹취 또는 문자 등을 확보하여야 할 것이며, 해당사건의 발생일시도 명확하게 특정되어야 할 것입니다.
처벌이 목적인지 사과와 합의가 목적인지를 명확히 판단하시어 관련 입증자료 확보 및 사건발생일시를 정확 특정하시어 고소를 진행하시고 자녀의 트라우마에 대하여 전문의의 상담치료를 받음이 우선되어야 할 것으로 사료됩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위 연락처로 상담신청을 하시고 일정을 잡아 구체적인 상담을 받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