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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스마트키 복사 스마트키를 24년도 9월경 복사했습니다. 모든키 분실로인해  비용도 만만치않게들었습니다. 지금 12월 키인식 불량및 수신거리 문제로 문의를 했는데 건전지 교체를하라고하더군요 당연히 이미 해봤던 사항입니다. 그리고 또다시한번 교환을했는데 오히려 수신거리 더짧아지고 인식은 더안됩니다. 이럴경우 소비자고발이 가능한가요? 영수증 이런 내역이없습니다. 법적대응이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자동차 스마트키 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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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키를 24년도 9월경 복사했습니다. 모든키 분실로인해  비용도 만만치않게들었습니다. 지금 12월 키인식 불량및 수신거리 문제로 문의를 했는데 건전지 교체를하라고하더군요 당연히 이미 해봤던 사항입니다. 그리고 또다시한번 교환을했는데 오히려 수신거리 더짧아지고 인식은 더안됩니다. 이럴경우 소비자고발이 가능한가요? 영수증 이런 내역이없습니다. 법적대응이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혹시 차량이 어떻게 되시나요?

아무래도 그런 경우는 보통 잘 없는데,

9월경에 작업한 스마트키라면 반품 환불을 받아내실 수는 있을 거 같습니다.

법적으로 가봐야 어차피 반품 환불이 되느냐 안되느냐 정도라서...

영수증 내역이 없다면 계좌이체 기록이나 그런 건 남아있으신가요? 지불했다는 증명이 필요합니다.

AS 연락을 문자로 했거나, 전화로 했어도 녹음기록이 있다면 구입했다는 증명은 될 것 같습니다.

다만 별도로 물에 빠지거나 강한 충격을 받거나 그런 적이 없음을 증명하셔야 할 필요는 있을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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