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A본사 직원으로 김포공항이나 인천공항 Korea에서 김포공항 인천공항 지상직 직원을 별도로 김포공항이나 인천공항의 지상직 채용은 JAL Korea 홈페이지 또는
씨커가 답변드립니다. 실제 상황과는 조금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용으로만 활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특정 분야에 대한 전문성이나 경험이 있는 사람에게 조언이나 지도를 구하기 위해 한국어로 사용되는 질문 유형인 표면직(지성직) 질문에 대해 문의하셨습니다. 표면직 질문을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Start with 표면...(Jise) 이는 "근거 진실" 또는 "진짜 이야기"를 의미하며 전문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사람에게 조언이나 지침을 구하는 데 사용됩니다.
질문에 따르십시오. 후...( Jise) 질문을 하거나 특정 토피에 대한 지도를 구하세요
A 현실해야\\한국어 학습을 위한 자원?RPCX1010
B 아 잘효과를 받을 것 같아요.zárl deben=0010
면 홈에서 공부 중"번역 "아 한국어 학습 자료가 꽤 끈적해요. 홈에서 공부하면"
이 예에서 질문하는 사람 (A)는 홈에서 공부할 때 필요한 리소스에 대한 조언을 구하고 있습니다. 한국어를 배우고 조언을 해주는 사람(B)은 솔직한 의견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그는 다뤊는...(Γeun dal-jin-neun) - 이것은 " abo." 또는 "당신의 의견은 어떻습니까 .".
예 그는 다뤊는 영어를 공부하는 것이 좋아요?
그를 공유해 ...(Γeul gong-yeo ha-ju-se-yo) - "조언을 물어봐도 될까요?" 또는 "의견을 들어봐도 될까요?"라는 뜻입니다.
예를 들어 공유해 주세요 영어를 공부하세요 하는 방법은 머요?
한국어 공부 방법에 대해 조언을 구할 수 있나요?
를 기분 좋게...(Neul gyem-nae-ril) - 이는 "도움을 요청하고 싶습니다" 또는 "를 의미합니다. 내가 당신을 얻을 수 있습니까? 조언이요?".
예를 들어 영어를 공부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알려주세요.
도움을 요청해도 될까요? 한국 공부가 힘들 때
전문성이나 경험이 있는 사람에게 조언이나 지도를 구할 때
좀 더 솔직하거나 특정 주제에 대한 객관적인 의견
누군가와 대화를 시작하거나 관계를 구축하려고 할 때
표면직 질문을 정중하고 전문적으로 사용하고 개방적인 태도를 취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