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개장터 안전결제 환불 급해요!!!! 안전결제를 했는데 지금 2년간 사용해오던 계정이 본인 명의가 제 이름으로
!!!!번개장터 안전결제 환불 급해요!!!!

안전결제를 했는데 지금 2년간 사용해오던 계정이 본인 명의가 제 이름으로 안되있고 그 상태로 제 이름인 계좌를 등록해서 잘 사용해왔는데 제가 실수로 이번에 계좌 등록 되있는거를 지우고 판매를 안전결제를 하고 택배까지 보내드렸요 근데 계좌를 등록하려하니까 갑자기 명의가 달라서 등록이 안되는 거에요? 그래서 제가 구매자님한테 안전결제취소해 달라고 하고 제 계좌로 입금해 달라고 했는데 택배가 배송중에는 환불만 신청이 된다하셔서 일단 그렇게 해 두었는데 구매자가 물건을 다시 저한테 안보내셔도 그분한테 안전결제로 하신 돈 환불 되는건 맞죠??만약 환불 된다면 얼마나 걸리나요?너무 죄송해서요 ㅠㅠ
( 본인인증 명의 와 정산 계좌 명의가 다른 경우
인증 명의가 달라도 판매대금 돈 정산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가 물건 받은 뒤 확인하고 구매확정을 해주면 판매대금 돈 정산 진행되며,
직접 구매자가 구매확정을 하지 않아도 택배거래의경우 배송 흐름 확인 및 수령여부 확인되므로
배송 완료 후 3일 뒤에 자동으로 구매확정이 되고 판매대금 돈 정산 진행이 됩니다.
안전결제 미이용 및 거부, 기피, 회피 정황 등이 확인되는경우
운영정책 규정 위반으로 재제 및 서비스 이용 제한 될 수 있습니다. ( 경고,/ 판매제한)
현금 거래 직접 계좌 이체 방법으로 거래 하거나,
타 사이트 거래 유도 거래의경우 서비스 이용 제한 됩니다.
즉시 취소 / 취소 요청 불가하며, 반품 요청이 가능합니다
취소 / 반품 의경우 판매자와 구매자 거래 당사자간 협의 하여
환불의경우 결제한 수단으로 환불 되며, 결제수단 별로 환불 기간이 다르며
물건 회수 수거가 이루어져야 하기때문에 배송 완료 이후에 할 수 있습니다.
반품 / 취소 요청이 들어오면 반품 / 취소 승인 하시면 환불 진행이 됩니다
물건 반환 받는 문제는 구매자분과 협의하시면 되며,
물건 따로 반환 받지않고 환불 해드리고 싶으시면 취소/ 반품 요청 들어오면 승인 하시면
구매확정 즉시 등록된 정산 계좌로 판매대금이 입금됩니다.
대부분의 구매자들은 상품 수령 후 1일 내 구매확정을 하고 있으며,
구매확정을 하는 시점에 번개장터에 등록된 정산 계좌로 판매 금액이 즉시 입금됩니다. (최대 1시간 이내)
단, 아래의 경우 운영 정책에 따라 정산 완료 시점까지 추가 기간이 소요될 수 있어요.

만약 운영정책을 위반한 경우에도 정산이 보류될 수 있으니 주문건의 정산일정이 궁금하다면 언제든지 1:1 문의로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혹시라도 구매자가 상품 수령 즉시 구매확정을 누르지 않아도 걱정하지 마세요.
안전결제 택배 거래 상품은 운송장 번호를 통해 상품 수령 여부를 확인할 수 있어, 자동으로 구매확정돼요.
단, 직거래인 경우에는 상품 수령 확인이 어려우므로 구매자가 직접 구매확정을 눌러야 합니다.
택배거래 : 배송완료부터 3일 후 자동 구매확정돼요. (일부 공식상점 거래건은 자동 구매확정 기간이 상이할 수 있어요.)
직거래 혹은 택배거래의 ‘퀵/직접전달/배송없음’ : 구매자가 직접 구매확정 필요하며, 자동 구매확정되지 않아요.
만약 구매자가 구매확정을 누르지 않아서 정산이 지연된다면?
아래 경로를 통해서 구매자에게 구매확정 요청을 보낼 수 있어요.
구매확정 요청을 보내면, 구매자에게 번개톡으로 메세지가 발송되고, 앱푸시도 발송돼요.
[번개장터 APP → MY → 판매탭 클릭 → 판매내역 → 주문서 → '구매확정 요청하기' 클릭]
정산 및 구매확정과 관련된 추가 문의가 있는 경우, 언제든지 1:1 문의로 접수해 주세요.
결제 수단에 따라서 환불 완료까지 소요되는 기간이 다릅니다.
사용했던 결제 수단에 따라서 환불 완료까지 시일이 소요돼요.
아래 내용을 참고해서, 환불 예정일을 확인해 주세요.

환불 내역은 아래 경로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번개장터 APP → MY → 구매탭 → 구매내역 → 주문서 선택 → 환불정보 확인]
결제수단이 무통장입금, 휴대폰결제 익월 취소인 경우 등록된 환불 계좌가 있어야만 환불금을 받을 수 있어요.
간혹 환불 계좌가 없어서 환불이 지연되는 사례가 발생하니, 미리 환불 계좌를 등록해 주세요.
카카오미니, 청소년 전용 계좌 등 입금액이 제한된 계좌이거나 가상 계좌인 경우에도 환불금 입금이 지연될 수 있어요.
환불될 금액이 입금될 수 있는 계좌인지 미리 확인하고, 계좌 잔액을 조정하거나
입금 제한이 없는 계좌를 등록해 주시기 바랍니다.
배송 단계에 따라 취소 가능 여부가 다릅니다.
아직 판매자가 거래 승인을 하지 않은, 결제 완료 상태에서만 즉시 취소가 가능해요.
판매자가 배송 준비를 시작한 이후부터 즉시 취소는 어려우며,
배송중 상태부터는 취소가 아닌 반품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거래 유형 및 단계에 따라 취소 가능 여부가 다르니, 아래의 표를 참고해 주세요.

취소를 원한다면, 아래 경로를 통해서 취소를 해주세요.
[번개장터 APP → MY → 구매 → 구매내역 → 주문서 선택 → 거래 취소 클릭]
또한, 아래의 경우 취소가 어려울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취소 요청을 했으나 판매자가 취소 요청을 거절한 경우 자동 취소가 불가합니다.
반품을 요청했으나 상품에 문제가 없는 단순 변심 반품인 경우, 반품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구매확정된 이후에는 반품 요청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혹시, 상품의 취소가 필요한데 판매자와 협의가 어려우신 상황이라면
아래의 가이드를 참고한 후, 1:1문의로 접수해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 드릴게요.
참고해주시기바라며 답변채택과 UP 따봉 선택 부탁드립니다. 이외궁금한건 답변채택후 1:1질문 주세요.
제답변이 도움 되셨으면 꼭포인트로감사도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