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대방 더마크원 위치며 가격이며 토지확관심이 가는데 안녕하세요. 이제 곧 40을 바라보고 있는 직장인입니다. 어느 정도 돈이
안녕하세요. 이제 곧 40을 바라보고 있는 직장인입니다. 어느 정도 돈이 모이기 시작하니 자가를 갖고 싶다는 생각이 문득 들더라고요. 집을 갖기에는 부족한 자금이지만 그래도 대출 같은 부분으로 끌어모은다면 어느 정도 도전을 해 볼만한 상태인데요. 최근 영등포 쪽에 여의대방 더마크원 공급 이야기가 있더라고요. 위치도 정말 좋아서 도전해 보고 싶은데 이쪽으로 관심을 가지고 알아보는 거 괜찮을까요? 뭔가 참고할 만한 정보가 있다면 답변 부탁드릴게요.
여의대방 더마크원 쪽으로 알아보고 계시는군요. 요즘은 다들 이러한 아파트 분양에 관심이 많지만 섣부르게 시작하지 못하는 게 현실이잖아요. 그래도 확실히 아파트 분양에 대한 열기가 아직 식지 않은 건 사실인 듯해요. 사실 언제 사나 일단 내집 마련이 목표이신 분들은 일단 빨리 집을 구하는 게 우선이니까요. 일단 입지 환경은 인근 2km 이내로 모든 인프라가 갖춰져 있어 생활하는 데는 확실히 편안함을 느끼실 거예요. 대형 쇼핑몰이나 대학 병원이 밀집되어 있어 생활과 편의 시설 또한 갖추어져 있고 도로 5분 이내에 초등학교가 위치해 있고 1km 안으로 15개 교의 학군이 밀집되어 있어 교육 환경 또한 우수합니다. 아파트 인근에는 보라매 공원과 용마산 및 여의도 샛강 생태공원 등 힐링을 하기에도 좋은 녹지들이 많이 있습니다. 지하철 또한 실림선과 더불어 1호선과 7호선 및 9호선 등 핵심 라인이 근처이기 때문에 서울과 경기권의 접근성이 용이한데요. 그렇기에 입지 자체로는 상당히 매력적인 곳에 위치해 있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건축 규모의 경우 지하 4층부터 지상 42층까지 총 1,228세대를 계획하고 있는데요. 총 대지 면접은 10,302.18평으로 굉장히 큰 규모로 진행이 될 예정입니다. 서울권에서 진행하는 아파트 공사 중에서도 굉장히 규모가 크고 많은 분들이 기대를 하고 있기에 그만큼 여의대방 더마크원의 경쟁률 또한 상당할 것으로 보여지는데요.
여의대방 더마크원은 2024년 3월 1일부터 조합원을 모집하기 시작할 예정이기 때문에 이 기간을 고려하여 진행을 해 보시는 것도 미리 염두에 두신다면 좋겠습니다. 조합원이 될 수 있는 자격 요건으로는 만 19세 이상 수도권 지역에서 조합설립인가 신청일 기준으로 6개월 이상을 거주하고 있는 세대주여야 하며 무주택자 혹은 전용면적 85제곱미터 이하의 주택을 1채 가지고 있다면 가능한데요. 무주택자 요건의 경우 세대주와 더불어 세대원 전원을 대상으로 충족해야 합니다. 이때 다른 지역주택조합의 조합원이거나 직장주택조합원에 해당되지 않아야 합니다.
그 밖에도 다양한 무상 옵션이 있는데요. 발코니 무상 확장과 더불어 음식물 처리기나 에어드레서 등 다양한 옵션들을 확인해 보실 수 있으니 그만큼의 상당한 메리트가 있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여의대방 더마크원 견본 주택에서 확인해 보시기 바랄게요.